Home

l

About Us

l

FAQ

CONTACT US

그랜드캐년투어

할인쇼티켓

호텔안내

어트랙션안내

투어서비스

여행정보

Win! 카지노

커뮤니티

 


라스베가스에는 한해 평균 15만회가 넘는 결혼식이 치러지며 그중 30%가 외국인 관광객이다. 라스베가스에서는 자신들의 예산에 따라 독특하고 이색적인 결혼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대부분 특급호텔과 다운타운의 웨딩채플은 다양한 가격대의 각종 패키지를 선전하며 예비 신랑신부를 유치하고 있다.

라스베가스에서는 엘비스 플레스리, 프랭크 시나트라, 폴뉴먼, 브루스 윌리스, 데미무어가 이곳에서 결혼식을 올렸고 그들이 결혼한 채플은 외국인 들에게 더 없는 관광명소가 되기도 한다.

또한 한국연예인중 서태지,이지아, 영화배우 장진영 그리고 홍진경씨가 이벤트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었다.
특히 라스베가스 결혼식은 간단한 결혼절차와, 경제적인 결혼식 비용으로 예비신랑, 신부에게 최고의 결혼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웨딩 채플 ( Chapel of the Flowers)>
LV24에서는 예약된 예비 신랑, 신부님을 위해, 라스베가스 많은 채플중 Chapel of the Flowers를 주 결혼식장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Chapel of the Flowers는 Best Wedding Chapel로 선정되고 있는 채플이며, 산뜻한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이곳에서 결혼식을 올린 분들의 만족도는 최고의 평점을 받고 있는 채플입니다.

특히 Chapel of Flowers는 전용 포토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으며, 프로 사진작가들이 두 분에게 소중히 기억될 결혼식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촬영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패키지는 채플 패키지외에 턱시도&가운, 신부메이크업이 포함되어 있으며, 채플만 이용하실 경우 예약대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결혼식은 오전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가능한 날짜와 시간은 사전 확인.